개요 :
로마노프 요원은 활동적인 힐스 요원이며 때때로 임무에 참여합니다. 그들 중 일부는 예상보다 약간 더 나빠졌지만, 그녀는 스스로 처리 할 수없는 상황에 처한 적이 없습니다. 지금까지는 그렇지 않았습니다.
Romanov 요원이 새로운 생명체를 발견하고 상호 작용할 때 올바른 결정을 내 리도록 도와주세요. 그녀가 정말로… 정말로 침략적인 기생충의 투쟁에서 해방되는 것을 보거나, 그녀가 남은 인류를 잃어 감에 따라 점점 더 강력 해 지도록 도와주세요. 이야기는 당신의 것입니다. 우리는 글쓰기를 처리합니다. 사용자의 요청에 따라 스토리가 전개되므로 게임 안팎에서 자신의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. 이야기는 분명히 이미 쓰여졌지만 돌에 새겨진 것은 없습니다. 끌이 충분히 크면이 Patreon 설문 조사 및 게시물에서 필요한 돌을 찾을 수 있습니다.
v0.20
N / A
v0.18 (갤러리 릴리스)
사용할 수 없습니다.
v0.16
스포일러
-기술 정보
⦁ 버전 : 0.16.0
⦁ 무게 : 3.37 GB
⦁ 포장 된 무게 : 2.46 GB-
내용
⦁ 게임 플레이에 새로운 하루를 추가하고 Nat을 파티의 삶으로 만들기 위해 또 다른 밤을 추가했습니다! 그러면 감염 후 17 일이 끝날 때까지 기간이 연장됩니다.
⦁ 시작시 자동 재생되는 작은 Pre-Scene이 포함 된 2 개의 새로운 전체 장면이 추가되었습니다. 기술적으로는 4 개의 장면이지만 플레이어는 2로 플레이합니다.
1 사이드 이벤트 장면 (및 사전 장면)은 마에다와 그의 카르텔과 그의 미래 계획에 초점을 맞추 었습니다. 그는 나타샤가 팀 결속에 관심이 있다면 책에서 일하지 않았습니다. 이제 운과 변화하는 동맹이 그들을 동료로 만들었습니다. 이 장면은 밤에 일어나며 아이비의 편에 자신을 넘겨 주기로 선택한 부패 Nat만을위한 것입니다.
선과 부패 Nat 모두에 대한 1 Side Content 장면 (및 사전 장면), 계속되고 마침내 Catwoman 부선 이벤트를 마무리합니다. Cat이 마지막 당구 경기에서 승리 한 후 Nat은 Cat의 강도 계획에서 눈 사탕으로 거래의 끝을 이행해야하며 Cat의 기술을 실제로 테스트 할 수있는 완벽한 기회를 제공해야합니다. 이것은 총 80 개의 CG (전체 버전의 가치)와 앞으로 우리의 레퍼토리에 새로운 페티쉬가 추가 된 지금까지 가장 긴 장면입니다. 장면이 너무 길기 때문에 Good과 Broken Nat 사이에 텍스트 변형이 없으며 둘 다 똑같은 장면을 얻습니다. 이 장면은 이전 Cat 수영장 재생 장면 이후 Nat이 다음 무료 밤에 자동 재생합니다.
( 참고: 고양이는 다른 최종 게임 콘텐츠에 포함될 것입니다. 이것은 그녀의 마지막 장면이지만 그녀의 마지막 장면은 아닙니다).
⦁ 115 개의 새로운 CG, ~ 30,400 개 정도의 텍스트와 대화의 새로운 단어.
-특징
⦁ 2 개의 사이드 이벤트 라인 조성, 마에다와의 제휴 콘텐츠 공개, 나타샤와 캣우먼의 팀 구성 완료. 위에서 말했듯이, 이것이 MoAR 에서 Catwoman 집중 이벤트의 끝 이지만 게임에서 Catwoman의 부분이 끝나는 것은 아닙니다.
⦁ beWilderverse 에 처음으로 새로운 페티쉬 콘텐츠를 추가 했습니다. 우리는 여기서 놀라움을 망치지 않을 것입니다.
⦁ 지난 버전에 추가 된 더 적은 신규 콘텐츠 수를 보충하기 위해 기술적 인 기능 추가로 인해 이번에는 CG 수에 거의 50 %의 콘텐츠를 추가했습니다. 이 버전의 주요 장면은 총 80 개의 CG로, 전체 버전의 가치가 있으며 65 개 이상의 CG가있는 단일 경로도 있습니다.
-커뮤니티 피드백
⦁ AoH v0.16 콘텐츠 설문 조사의 결과는 매우 흥미로 웠습니다.이 버전과 다음 몇 가지 결과에 대한 계획을 바탕으로 커뮤니티 피드백이 씬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되었다고 말하는 것이 타당하다고 생각합니다. 이 버전과 우리의 의견입니다. 우리가 물었을 때 참여하고 투표를 한 모든 beWildernauts에게 감사합니다!
⦁ 적절한 경우 게임 중간 장면에서 약간의 오타와 문법 오류를 수정했습니다. 1 막의 이전 장면은 여전히 전체 업데이트 / 텍스트 재 작성 중이므로 그때 처리됩니다. 이것을 발견해 주신 몇몇 분들께 감사드립니다!
-알려진 문제
⦁ 빨리 감기 스킵 UI에 작은 알려진 문제가 하나 있습니다. 콘텐츠를 검토하기 위해 만화 패널을 클릭 할 때 먼저 해당 패널을 클릭하여 활성화 된 경우 건너 뛰기를 해제해야합니다. 이 경우 빨리 감기를 나타내는 아이콘은 기능이 꺼져 있어도 꺼지지 않고 활성 상태로 유지됩니다. 향후 빌드에서이 작은 시각적 버그를 수정할 것입니다.
⦁ Nat 캐릭터 경로의 메인 스토리 및 조건과 관련된 알려진 문제가 있습니다. 플레이어가 미션 # 2가 시작될 때까지 (Day 5ish 시작) 미션 # 1 (Day 5ish 시작)을 완료하지 못할 때까지 메인 스토리를 무시하면 (Day 12), 그들은 메인 스토리를 놓친 림보 상태에 갇히게됩니다. 경기. 우리는이 사소한 플레이어 경험을 향후 버전에서 해결할 것입니다. Nat이 의도적으로 몇 주 동안 모든 스토리 작업을 무시했기 때문에 스토리를 해결하기에는 너무 늦을 때까지 가능합니다. 어쨌든,주의를 기울 이세요. 그렇게하지 마세요.